무엇을 도와드릴까요?

|

월요일 ~ 금요일 10: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월요일 ~ 금요일 10: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다양한 서비스 지원을 경험해보세요!

다양한 서비스 지원을
경험해보세요!

PC 원격지원
고객 PC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문제 해결을 돕는 서비스입니다.
카카오톡 문의
카카오톡에서 레티나로 친구 추가 후
간편하게 상담받으세요.
공식 블로그
레티나 활용법 및 업데이트 공지 등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세요!
구비서류
부가사용료 출금에 필요한 출금이체
동의서를 작성 후 제출해 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

아이디를 잊어버렸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컴퓨터에 레티나를 재설치하고 싶습니다.

핸드폰에 사장님앱을 재설치하고 싶습니다. (삼성, 엘지 등)

핸드폰에 사장님앱을 재설치하고 싶습니다.
(삼성, 엘지 등)

핸드폰에 사장님앱을 재설치하고 싶습니다. (아이폰)

핸드폰에 사장님앱을 재설치하고 싶습니다.
(아이폰)

레티나 주문시스템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고객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내고 싶습니다.

소득공제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판매 상품을 등록 & 관리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고객을 삭제하고 싶어요.

고객 개인정보 동의 여부는 어떻게 체크하나요?

미수금 납부 방법이 궁금합니다.

더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고객지원팀이 도와드리겠습니다.